제휴사 마케팅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팁
마지막 사람이 떠난 곳에서만 계속하면 제한된 성공만 볼 수 있다.
비록 많은 것들이 다르지만, 항상 비슷한 점이 몇 가지 있다.
사병 프로그램을 위한 자금 조달자로 자리매김한 후에는 급여 인상을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훌륭한 마케팅 방법을 사용한다면, 회사는 당신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이다.
독자들이 당신의 의도에 대해 더 긍정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방문자들에게 당신의 계열사가 누구인지 알려라.
제휴 마케팅은 다른 광고 전략과 다르지 않다.
부정직한 것은 득이 되지 않는다.
대부분의 독자들은 당신의 정직함에 감사할 것이고, 당신의 연줄을 긍정적으로 볼 것이다.
하나의 목표 고객 기반을 공유하는 여러 다른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은 제휴 마케팅 캠페인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여러 계열사를 이용하면 선택할 수 있는 광고가 더욱 다양해질 것이다.
이익을 가져오는 계열사만 사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교체하십시오.
제휴 파트너십을 정기적이고 철저한 성과 검토에 제출해야 한다.
결과를 제공하지 않는 계열사를 제거하여 가능한 계열사에 대한 예산을 확보하십시오.
웹에서 가장 수요가 많은 제품을 마케팅하는 것은 제휴사로서 당신에게 최선책이 아닐 수도 있다.
제품의 인기가 반드시 제품의 품질에 대한 실행 가능한 지표는 아니라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게다가, 당신은 여전히 경쟁에 직면할 위험을 무릅쓴다.
때때로, 당신은 이런 상황에서 돈을 벌지 못할 것이다.
비밀 연계를 실험해 보십시오.
텍스트 전체에서 제휴 링크를 사용할 때는 미묘해야 한다.
너는 이것을 해야 한다.
하지만 그것에 대해 솔직해야 한다.
독자들로 하여금 그들에게 놀라게 하지 말고, 그들의 맥락에 대해 정직하게 말해라.
제휴사 마케팅 수익을 계속 유지하는 한 가지 방법은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회사와 협력하는 것이다.
또 다른 중요한 것은 그 회사가 판매하는 제품의 종류에 따라 얼마나 다양화 되어 있는가 하는 것이다.
유행에 따라 움직이는 제품이나 한 번 히트한 경이로운 제품으로부터 멀리 떨어지도록 노력하라.
스포츠와 같은 테마 웹사이트에 접속하는 사람들은 이미 스포츠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제휴 마케팅이 효과를 거두려면 핵심 콘텐츠를 공유하는 제휴 사이트로 연결해야 한다.
독자들은 주로 당신의 사이트의 나머지 부분과 관련된 링크를 클릭하는 것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당신이 링크하는 제품들은 먼저 잘 알고 있는 승인 도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수익성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제휴 링크를 선택하는 공식을 찾는 것이 더 효율적이다.
처음 시작할 때는 구글 광고와 같은 유료 광고를 이용하라.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키워드를 사용하는 타겟 광고는 잠재 고객을 당신의 사이트로 유도하는 좋은 방법이다.
제휴 마케터 지위에 대해 솔직하게 말해라.
제휴사에 대해 투명하게 공개하고 사이트의 목적을 설명하십시오.
만약 고객이 당신이 원래의 소매점과의 관계를 설명하면서 당신이 정직하지 못하다는 느낌을 받는다면, 그들은 상인으로부터 직접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제휴 프로그램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상당한 매출 전환 이력이 있는 회사를 선택한다.
벤치마크에 대해 1%의 전환 비율을 목표로 하십시오.
배너 광고에 트라이비아 또는 트릭 질문을 올리고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도록 요구하는 답안을 당신의 사이트에서 얻으십시오.
사람들은 이런 별난 질문들을 보면 답을 찾기 위해 광고를 클릭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정답을 맞히는 방문객들에게 멋진 할인을 제공할 수 있다.
계열사가 판매할 수 있는 품목 선택을 마쳤으면 해당 제품에 대한 적절한 대상 고객 공략에 마케팅 노력이 집중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싼 제품은 더 많은 양을 기준으로 돈을 벌기 쉽다.
예를 들어 다소 비싼 제품을 선택하려면 볼륨 작업보다 고객을 설득하는 데 더 집중해야 한다.
평생의 커미션은 빠르게 제휴 마케팅 세계에서 보기 드문 상품이 되고 있다.
그래도 그들은 최고의 종류 중 하나니까 기회가 된다면 꼭 그들에게 달려들도록 해.
판매업자들은 웹마스터에게 고객이 구매한 것에 대한 수수료를 웹마스터가 지불한다.
종종, 커미션은 이제 제품을 판매해야 하는 선반 시간이나 전용 시간대를 갖게 된다.
그래서 이런 것들을 찾아내는 것이 너의 시간적 가치가 있는 거야.
그런 방법은 고객을 끌어들이는 효과가 있다.
당신의 일은 이러한 전략을 당신의 사업에 적용하는 것이다.